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10 08:58

조윤희-이희준, '불면증 유발 커플' 등극? "너무 다정해~"

▲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조윤희와 이희준이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는 베스트 불면증 유발 커플로 등극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러브라인으로 드라마 속 가장 핫 한 커플로 자리매김한 조윤희와 이희준이 촬영 중 서로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 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와 이희준은 가위바위보를 하고 꿀밤을 때리는 등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듯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방이숙씨가 내가 싫어지거나 질리거나 부담스럽거나 그럼 아무 때나 나를 차도 된다. 싫어지기 전까지만 연애만 하자”며 멀어지려는 방이숙(조윤희)를 붙잡은 천재용(이희준)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두 사람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연인들의 풋풋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보기만해도 짐짓 미소가 지어지는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올해의 베스트 불면증 커플! 천방커플 보고 나면 설레서 잠이 안 올 정도!”, “어쩜 이렇게 둘 다 사랑스러운지~ 올해 KBS 커플상은 천방커플이 따 놓은 당상!”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윤희, 이희준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