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07 14:09

퍼포먼스 듀오 테이스티, 데뷔곡 '너 나 알아' 티저 속 흑백 카리스마 폭발

▲ 사진출처=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신인 남성 듀오 ‘테이스티(TASTY)’가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홈페이지와 테이스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테이스티의 데뷔곡 '너 나 알아'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0여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영상은 짧지만 테이스티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을만큼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이스티는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 속에 뒷 모습만으로도 신인답지않은 포스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아시아 NO.1 퍼포먼스 듀오’라는 이름에 걸맞게 짧지만 파워풀한 댄스는 데뷔 타이틀 곡 '너 나 알아'의 가삿말과 함께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소속사 선배 인피니트 멤버들은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테이스티의 티저영상 공개를 알리며 “후배가 생겼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후배그룹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응원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만 봐도 대박스멜이 느껴진다”, “퍼포먼스 듀오라니 데뷔무대 완전 기대된다”, “음악스타일 완전 내 스타일인듯”, “신인답지 않은 놀라운 카리스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테이스티는 8월 9일 정식 데뷔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