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6.28 11:13

[영상] 제이에스티나, 티아라 제작과정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티아라 주얼리 제작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헤리티지 오브 제이에스티나 (Heritage of J.ESTINA)의 영상은 동영상 전문 채널 유튜브를 비롯, SNS채널에 주얼리 제작 과정을 게재하였으며, 시그니처인 티아라의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을 볼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디자이너의 아름답고 감성적인 섬세한 드로잉을 거치며 다채로운 스톤들의 다양성과 풍부함이 정교한 세공을 통해 창조되는 여정의 과정들이 담겨 있다. 특히 장인들에 의해 탄생되는 주얼리 제작과정의 금속가공, 스톤 셋팅, 마감 과정은 위대한 장인의 기술과 솜씨를 엿볼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의 역사와 소중한 영감을 되새기고 브랜드의 심볼인 티아라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멋이 돋보이는 완성도 있는 영상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찬란하게 빛나는 스톤 본연의 아름다움 강조하며 고귀함이 느껴지는 예술적인 주얼리 제작 과정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제작 영상은 제이에스티나 유튜브 채널을 포함한 SNS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공개를 기념해 티아라 상품을 포함한 제이에스티나 제품을 각종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주얼리 제작과정 ⓒ제이에스티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