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6.28 11:03

셀더마, ‘스타룩 마스크 & 나비패치’ 출시

▲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 ⓒ셀더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닉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가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 신개념 마스크팩‘ 스타룩 마스크 & 나비패치’를 선보인다.

‘스타룩 마스크 & 나비패치’는 미세먼지와 햇빛 등으로 외부활동이 걱정스러운 요즘, 유해요소를 차단하는 동시에 피부도 케어해주는 1석 2조의 아이템.

스타룩 마스크(슬림핏 25gx2매입, 컴포트핏 29gx2매입 / 각 1만 5천원)의 특징은 바로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다. 눈 밑, 볼, 턱선을 감싸주는 쫀쫀한 귀걸이형 타입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귀에 걸기만 하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과 동시에 마스크에 담긴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스타룩 마스크 나비패치(9gx2매입/7천원)는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나비존(눈 밑, 광대, 볼)을 집중적으로 보호해 맑고 탄탄한 눈가를 만들어준다. 가벼운 운동이나 조깅, 산책 시 사용하면 햇빛이나 먼지, 바람 등으로 인한 눈가 및 볼 등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스타룩 마스크는 얼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슬림핏/컴포트핏)의 사이즈로 출시했으며, 컬러는 스타룩 마스크와 나비패치 모두 감각적인 밀리터리 패턴을 접목한 스타일블루, 스타일카키, 세련되고 심플한 스타일의 아쿠아마린, 뮤즈누드 총 4종을 선보인다.

한편 셀더마는 스타룩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이 스타룩 마스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더마 홈페이지에서 제품 신청 후 배송비만 결제하면 제품을 집으로 배송해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