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7.06.26 11:16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윤손하 아들 폭행 논란-초아 AOA 탈퇴-심은하 응급실행-서민정 방송복귀-김기방 9월 30일 결혼'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윤손하 아들 폭행 논란

배우 윤손하의 아들이 관련된 서울 숭의초등학교 폭행 사건이 윤손하라는 인물에 초점이 맞춰져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사건을 취재한 기자는 "윤손하는 유일하게 사과한 학부모"라고 했으며, 해당 사건에는 윤손하뿐 아니라 대기업 회장의 손자또한 가담됐다고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해당 학교 측은 사건에 대한 은폐와 축소 의혹을 받고 있다.

2. 초아 AOA 탈퇴

AOA의 멤버 초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팀을 탈퇴한다 밝혔다. 초아는 자신의 활동에 대한 고민을 오래전부터 회사에 털어놨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편, 초아의 탈퇴에 대해 임신, 결혼 등의 의혹이 이어지자 초아는 다시 한 번 SNS를 통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는 답을 내놨다.

3. 심은하 응급실행

배우 심은하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응급실에 입원했다가 퇴원했다.

심은하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의 한 종합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았으며, 심은하의 남편인 주상욱 바른정당 의원은 당대표 선거 후보직을 사퇴했다는 말과 함께 심은하가 외상 후 스트레스로 복용하던 약을 약효가 잘 듣지 않아 임의로 과용했다 설명했다.

4. 서민정 방송복귀

배우 서민정이 MBC '복면가왕'을 통해 10년 만에 얼굴을 비췄다.

서민정은 방송 후 자신의 SNS를 통해 "10년 만에 방송출연 너무나 떨리고 긴장됐지만 소중하고 감사한 순간이었다"며 "10년이 지난 것도 실감하지 못했다가 오랜만에 찾은 방송국 대기실에서 옛 생각이 떠올라 눈물 나는 걸 꾹 참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5. 김기방 9월 30일 결혼

배우 김기방이 뷰티사업가 김희경과 오는 9월 30일 결혼함을 알렸다.

김기방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살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지도 않았는데 얼굴도 마음도 예쁜 복덩이가 굴러들어와서 바로 잡았다"며 결혼 소식을 전하는 소감을 남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