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6.25 09:21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여름 특별반 모집

▲ 신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일년에 한번 진행하는 여름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17년 여름특별반은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과정으로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5일까지 4주간 수업이 진행된다.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기와 보컬 분야에 관심이 있어도 시간문제로 도전하지 못하는 대상자를 위한 여름 특별반은 여름방학 동안 연기, 가수, 대학에 대한 꿈을 가진 자에게 4주간 주3회 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본스타 측은 전문 강사에게 연기, 노래,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트레이닝과 동시에 방송 출연, 드라마 촬영, 대형기획사 오디션 등 다양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또한 수강료 부담을 줄인 30% 할인, 프로필 촬영 할인, 성적우수자 프로필 촬영권 및 수강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강사진으로는 탤런트 신구, 김영옥, 이세창, 홍석천, 부활 김태원, 김동명 등 특강을 비롯한 현역 유명 전문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을 계속해서 희망을 할 경우 19기 정규과정에 특별대우로 수강이 가능하며, 오디션 및 진출 부분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있다고 전했다.

본스타의 여름특별반은 오는 7월 7일 각 과정 소수인원 선착순 마감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