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패션
  • 입력 2017.06.23 17:59

배우 이시영, 올 여름 광고계 여신 예감 '여름 수상레포츠 업체 메인 모델 낙점'

이시영,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건강미 '2030 여성들의 마음 사로잡아'

▲ 이시영 ⓒ슈퍼링크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건강미의 대명사 배우 이시영이 여름 수상레포츠 업체의 모델로 발탁됐다.

여름 수상레포츠 전문업체 슈퍼링크는 오늘(6월22일) 2017년 올해의 메인 모델로 이시영을 낙점하며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컷을 공개했다.

▲ 이시영 ⓒ슈퍼링크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시영은 다양한 래쉬가드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건강하고 탄력있는 완벽 몸매를 뽐내 203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시영은 현재 MBC 드라마 '파수꾼'의 여주인공으로 촬영 강행군 중에도 틈을 내어 촬영에 임했으며, 밤샘 촬영 후에도 피곤한 기색 하나없이 스태프들을 챙기며 촬영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 이시영 ⓒ슈퍼링크

슈퍼링크의 이대영 대표는 "올해 모델 선정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이시영이 떠올랐고 섭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촬영장에서도 역시 이시영이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을 정도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임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모델로 영입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건강미를 갖춘 완벽 몸매로 여름을 접수하며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이시영은 브라운관을 넘어 다채로운 활동으로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