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2.08.03 17:31

체계적으로 건강과 미를 동시에 찾아주는 ‘헬스미’ 어플 출시

▲ 사진출처=이지데이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자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 출시됐다.

여성포털 이지데이와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코리아피트니스개발원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헬스미’ 어플을 출시했다.

기존에 건강이나 다이어트 어플들이 혼자 기록하는 텍스트 위주였다면, 헬스미 어플 ‘건강일기’는 일기 작성시 공개, 비공개로 설정하여 공개된 일기에 대해서 전문 트레이너들의 조언이나 회원들의 의견을 함께하며 보다 전문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침, 점심, 저녁, 간식 등 식사와 운동, 수면을 바탕으로 하루하루 달라지는 나의 모습을 사진 중심으로 기록하며, 보다 직관적이고 체계적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헬스미 어플은 회원들의 꾸준한 건강관리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벤트 메뉴에서 활동에 따른 포인트 지급으로 다이어트 줄넘기, 체중계, 만보기, 백화점 상품권, 자전거 등 건강 필수 아이템들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여성포털 이지데이측은 "헬스미 어플은 사진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 된 건강일기와 함께 향후 확대될 전국의 헬스장 DB를 통해 트레이너들이 자신의 회원들을 관리하고, 식단이나 운동에 대한 관리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며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