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03 10:47

신예 에이프린스 성원, 장근석과 닮은꼴 해외 팬들 '들썩'

▲ 사진제공=뉴 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에이프린스(A-PRINCE)의 해외반응이 화제다. 

지난 7월 25일 ' 너 하나만 생각해'를 프리 싱글(pre-single) 개념으로 선공개한 에이프린스(A-PRINCE)를 앞다퉈 소개하고 있는 해외 한류 K-POP 관련사이트에서는 일명 장근석 팀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유는 메인보컬 성원이 한류 중심에 있는 장근석과 닮은꼴이라는 점이다. 해외 K-POP 팬들은 "I thought) this is Jang Geun Seok!(이 사람 장근석!)" , "Sung Won really look much like Jang Geun Seok!(성원 정말 장근석 닮았어요!)" , "is he Asia Prince? is he Jang Geun-seok?(아시아 프린스? 이 사람 장근석이에요?) 이라는 댓글을 달며 에이프린스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엠블랙의 메인보컬 지오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가 된 에이프린스의 프리 싱글(pre-single) '너 하나만 생각해'는 이별후 우연히 마주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가 인트로를 장식하는 피아노 연주와 조화를 이루며 시작한다.

성원, 태혁, 민혁, 승준, 시윤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프린스는 프리 싱글(pre-single)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 공개와 함께 약 50일에 걸친 '카운트다운 프로젝트'로 자신들의 모습을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오는 9월께 첫 미니앨범 발표를 계획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