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6.22 10:26

'아드공', 7인 7색의 보디 실루엣 대공개

▲ 아드공 화보 ⓒ코스모폴리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7명의 아이돌이 함께한 보디 실루엣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예능 드라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하는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전소미,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류수정, 소나무 디애나가 바로 그 주인공! 화보 속에서 그들은 ‘실루엣’ 이라는 주제에 맞게 아름다운 보디 실루엣을 유감 없이 드러냈다.
 

▲ 아드공 화보 ⓒ코스모폴리탄

보디 비결을 묻는 질문에 문별은 “중요한 스케줄이 있을 때마다 타이트하게 관리하는 편이에요.”
라는 정석의 답변을, 전소미는 “시간 날 때마다 짐에 가거나 홈트로 운동을 한답니다. 물론 무대 위에서는 배에 힘을 주는 게 중요하고요”라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 아드공 화보 ⓒ코스모폴리탄

또한 식욕이 폭발하는 시기를 대처하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유아는 먹방을 처음부터 끝까지 빨리 감기 하지 않고 시청해서 대리만족을 한다고 답했으며, 수정은 배가 고플 때마다 좋아하는 음악을 선곡한 뒤 지하 연습실에서 볼륨을 아주 크게 틀어놓고 춤을 춘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슬기는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바른 자세가 중요하다는 개인적인 소견을 내놓기도.  
 

▲ 아드공 화보 ⓒ코스모폴리탄

5월 말 방영을 시작한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국내 최초의 미션 버라이어티 드라마로 7명의 최정상 아이돌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