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6.22 10:11

김기방 측 "뷰티사업가 김희경과 9월 30일 비공개 결혼" [공식입장 전문]

▲ 김기방, 김희경(좌) 커플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기방이 결혼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김기방이 오는 9월 30일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22일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면서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김기방, 김희경(좌) 커플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김기방은 지난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해 tvN '치즈 인 더 트랩'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하 김기방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배우 김기방 씨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