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6.22 09:05

블랙핑크,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 최초 오픈

▲ 블랙핑크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스터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가 팝업스토어를 최초 오픈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오늘(22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스쿨룩을 입은 블랙핑크 멤버들이 핑크톤 조명 아래 포즈를 취하고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컴백을 기념해 만들어진 공간이다. 데뷔 이후 최초 오픈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블랙핑크의 이미지처럼 세련되고 트렌디한 공간으로 꾸며질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 동안 음악 방송, 예능, V LIVE, SNS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온 블랙핑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관람객들은 신곡 ‘마지막처럼’과 관련된 사진,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의 컴백 컨텐츠를 비롯해 무대 의상이나 소품 등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독점 이미지, 엽서 등을 판매하는 MD샵, 포토존, 음악 감상존까지 관람객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컴백 다음 날인 23일에 오픈, 7월 2일까지 9일간 스터리나잇 빌딩에서 운영된다.
 
블랙핑크는 오늘 신곡 ‘마지막처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