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6.21 15:41

D-1 블랙핑크, 뮤비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

▲ 블랙핑크 지수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곡 발표를 하루 앞두고 있는 블랙핑크의 타이틀곡 ‘마지막처럼’ 음악이 일부 공개됨으로써 신곡의 윤곽이 드러났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대부분 가수들의 경우 신곡 발표 전, 15초 내외로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거나 목소리가 빠진 반주 음악을 배경 음악으로 사용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오늘 공개된 블랙핑크의 영상은 1분 50초로 제니의 1절 도입 부분 멜로디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메인 파트인 HOOK 멜로디를 모두 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BABY 날 터트릴 것처럼 만나줘 ~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 "이라는 메인 파트의 멜로디와 가사를 모두 공개된 것.
 
사전 스포일러 치고 매우 과감하고 파격적인 공개가 아닐 수 없다.
 
‘마지막처럼’은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알려졌는데 실제로 무더운 여름에 걸맞은 청량음료와 같은 시원한 멜로디와 톡 쏘는 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 잡는다.
 
영상 속 지수는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다. 이번에는 밝고, 경쾌하고, 여름에도 신나게 들으실 수 있는 곡을 준비해봤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 안무를 멤버들이 직접 설명하는 등 음악뿐 아니라 안무와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내일 오후 8시 VLIVE를 통해 공개할 완편 영상 중 일부분을 편집한 영상으로서 블랙핑크는 VLIVE를 통해 완편 공개는 물론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은 내일(22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