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6.21 09:18

셀더마, 송지효 화보 컷 공개 및 사인회 초청 이벤트 진행

▲ 송지효 ⓒ제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닉(대표이사 황진선)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가 모델 송지효와의 새로운 화보 컷 공개와 동시에 송지효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셀더마X송지효 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보 촬영은 여성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셀더마가 추구하는 여성상에 비추어 표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Smart&Authentic, Refined&Chic 이 4가지 키워드에 맞춰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두 장의 화보는 송지효의 반전 매력을 연출한 것이 포인트. 블루 계열의 의상에 은은한 미소를 띈 첫 번째 컷은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컷으로 송지효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두 번째 컷은 송지효의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 것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셀더마는 이번 송지효의 화보 공개와 더불어 송지효와 셀더마 고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셀더마X송지효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더마 홈페이지에서 화보 컷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는 7월 4일 고척스카이돔 외부 광장에서 개최되는 송지효 사인회 초청권과 2017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관람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셀더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