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6.20 17:13

[영상] 클론, 선공개곡 ‘밤디라리라(feat.에일리)’ 음원+M/V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2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하는 남성듀오 클론(CLON)이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으로 먼저 팬들을 찾는다.

클론(구준엽, 강원래)은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밤디라리라(feat.에일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부터 늘 여성 객원 싱어들과 작업을 하며, 숱한 히트곡들을 배출했던 클론은 선공개곡 ‘밤디라리라’를 통해 가요계 ‘대세 디바’ 에일리와 새롭게 호흡을 맞췄다. 

‘밤디라리라’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가수 에일리의 감각적인 보컬과 클론의 개성 강한 랩,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누구나 들으면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신나는 사운드가 일품인 이 노래는 한여름 폭염에 지친 이들에게 시원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밤디라리라’ 녹음에 참여하고 있는 클론과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진지한 표정으로 회의하는 모습,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세 사람의 모습도 볼 수 있어 더욱 훈훈함을 자아낸다.

‘꿍따리 샤바라’, ‘난’, ‘도시 탈출’, ‘돌아와’, ‘초련’ 등 다수의 굵직한 히트곡들로 90년대 후반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남성 댄스듀오 클론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12년 만에 컴백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9일에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 가수로 녹화에 참여해 컴백 활동의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 클론, 에일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