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6.20 14:51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히알루론산 세럼, 헬레네세럼 출시

▲ 헬레네 세럼 ⓒ삼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뜨거운 자외선과 미세먼지, 건조한 대기 등으로 피부가 쉽게 지치기 쉬운 여름은 피부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로 여겨진다. 

여름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것인데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히알루론산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의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사이를 채우고 있는 조직으로 피부 노화와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대개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한다고 알려져 있어 뛰어난 수분흡수력으로 화장품 및 미용 성형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일반적으로 40대가 되면 20대에 비해 절반으로 줄어들게 되는데 히알루론산이 부족하면 피부에서 일정량 이상의 수분을 보유할 수가 없게 되어 아무리 좋은 보습제품을 바르더라도 피부 건조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일정량 이상의 히알루론산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최근 국내 최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헬레네세럼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헬레네세럼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6200ppm 가량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기존 제품 대비 상당히 높은 함량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것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 효과가 있으며, 정제수 대신 산자나무수(비타민나무수)를 사용하여 항산화효과 및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미백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였으며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계면활성제 등 유해성분 8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인 사람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는 특징이 있다.

국내 KFDA 인증을 비롯해 유럽 인증 CE를 획득하여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 받은 헬레네세럼은 유산균팩, HA필러 등을 제작 및 수출하는 삼마(SHAMMAH)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