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02 11:11

‘아름다운 그대에게’,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 포스터 2종 세트 공개

▲ 사진제공=SM C&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눈을 황홀하게 만드는 ‘비주얼 심장어택 포스터 2종 세트’를 공개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에서는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등 개성 넘치는 핫 스타들이 10대들의 꿈을 향한 땀과 열정, 풋풋한 사랑 등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설리를 포함한 꽃미남 군단이 총출동한 ‘교복 포스터 1탄’에 이어 색다른 분위기로 구성된 ‘아그대 포스터 2탄’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중심축을 담당할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7인 7색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다양한 개성을 드러내며 맹활약을 펼칠 예정인 7명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여 휴양지에 놀러 온 것 같은 여유로운 포스를 풍겨내고 있는 상황. 7인 7색 포스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3, 4회 분 방송에서 ‘아그대 7인방’이 리조트여행을 떠난 에피소드에서 착안,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는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처음으로 다함께 리조트 여행을 떠나게 된 ‘아그대 7인방’이 얼굴 가득 밝은 미소를 띠우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겨내는 모습이 황홀한 행복감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리조트 콘셉트에 맞춘 7인방의 ‘아그대 바캉스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체적으로 시원한 블루 계열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그대 7인방’의 바캉스 패션에서 설리는  체크무늬 남방과 진하늘색의 롤업팬츠 를 입고 흰색 카디건을 어깨에 걸쳐 깔끔하고도 쾌청한 ‘남장 패션’을 선보였다. 민호는 남색 반바지 위에 옅은 하늘색의 데님셔츠와 스트라이프 재킷을 걸쳐 단정한 태준의 캐릭터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이현우와 광희의 바캉스룩에서는 화려한 액세서리가 눈에 띄었다. 유행에 민감한 발랄한 성격의 차은결 역을 맡은 이현우는 세련된 페도라와 색색의 반지 그리고 팔찌, 시계, 귀걸이, 목걸이 등을 착용해 한껏 멋을 냈고, 광희는 흰색 셔츠에 흰색 코르사지를 달아 종민의 섬세한 성격을 드러냈던 것이다.

7인 중 유일한 홍일점인 김지원은 핫팬츠와 시원한 민소매로 여성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펼쳐냈다. 또 기숙사장 하승리 역을 통해 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뿜어낼 서준영은 경쾌한 마린룩을, 태준의 라이벌 민현재 역의 강하늘은 활동성 좋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아그대 포스터 1탄’과 연장선상에 있는 ‘꽃미남 군단의 트레이닝 복 포스터’에서는 해맑은 설리의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성 넘치는 트레이닝 복 패션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과시하면서도 무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미소년들과 달리, 설리가 홀로 청량한 웃음을 머금고 있었던 것. ‘꽃미남 군단 포스터 1탄’에서는 교복을 입은 설리가 완벽하게 소년들 사이에 녹아든 모습을 살리려고 했던 반면, 2탄에서는 설리가 혼자 다른 표정을 지어 ‘남장미소녀’인 자신의 정체에 대한 비밀 힌트를 제공하고 있는 셈이다. 

그런가하면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배경이 대한민국 최고 명문 체고인 ‘지니체육고등학교’인 만큼 ‘꽃미남 군단의 트레이닝 복 포스터’에 더욱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안에서 다양한 운동 종목을 소화, 꿈을 향해 전진하는 청춘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꽃미남 군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