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2.08.02 09:52

주지훈, 1인2역 능청연기 코믹 사극 ‘나는 왕이로소이다’ 로 컴백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주지훈이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에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를 통해 3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주지훈은 말투와 행동, 신분, 성격까지 정 반대인 두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연기, 그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만든다. 특히 첫 번째 사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코믹한 상황 속에서 유쾌한 웃음과 인간미를 이끌어 내며 안정적인 캐릭터를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지훈은 이 영화에서 1인 2역을 맡아 극과 극을 오가는 고난이도의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지훈은 왕이 되기 싫어하는 소심한 세자 ‘충녕’과 어느 날 갑자기 세자와 운명이 뒤바뀐 노비 ‘덕칠’, 상반된 두 캐릭터를 명확히 구분 짓는 능청스런 연기와 각양각색 익살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꼬질꼬질 때가 묻은 얼굴과 몸, 시종일관 이어지는 천연덕스런 연기로 망가짐을 불사, 기존 귀공자 이미지를 벗고 ‘충녕’과 ‘덕칠’에 완벽 빙의해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지훈의 능청스러운 캐릭터 연기로 전국에 금메달급 웃음을 선사할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는 오는 8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