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6.16 17:10

구재이 측 "음주운전 물의 죄송, 경찰조사 성실히 임할 것" [공식입장 전문]

▲ 구재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모델 겸 배우 구재이(31)의 소속사가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다.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구재이 씨는 어제(15일) 귀가를 하던 중 경찰에게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로 나왔습니다"라며 "현재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으며,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우 본인도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라며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해서는 논의 중에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 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습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구재이 음주운전 관련 소속사 사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구재이씨 소속사 마이컴퍼니입니다.
 
금일 오후 보도된 당사 소속 구재이씨 음주운전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구재이씨는 어제(15일) 귀가를 하던 중 경찰에게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로 나왔습니다.
 
현재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으며,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우 본인도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해서는 논의 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 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