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6.15 11:18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인기 신제품 워터백 쿠션 등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한스킨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새롭게 돌아온 브랜드 한스킨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며 ‘워터백 쿠션 SPF50+ PA+++’ 등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홈페이지((http://www.celltrionskincure.com)에서 NEW 한스킨 메이크업 제품에 한해 진행되며, 구입 시 리뉴얼 된 한스킨 비비크림 10ml 2종을 추가 증정한다.
 
할인 품목은 ‘한스킨 워터백 쿠션’을 포함한 NEW 한스킨 전 품목으로,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와 ‘핑크 물밤’ 그리고 ‘라이트 물밤’과 리뉴얼된 비비 크림 2종과 블레미쉬 커버도 할인 이벤트에 포함됐다.
 
인기 신제품인 ‘한스킨 워터백 쿠션 SPF50+PA+++’은 18가지 보습 성분을 담은 워터백™이 함유되어 여름철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부여해준다. 또 프레쉬 허브 콤플레스가 무더운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일명 ‘봉지쿠션‘으로도 불리고 있다.
 
추가로, 오는 18일까지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터백 쿠션 본품을 증정한다.
 
한스킨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부츠 및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