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31 10:04

김형준, 2012 두 번째 '일본 라이브 전국투어' 펼친다

▲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김형준이 올해만 두 번째로 일본 단독 라이브 전국투어를 펼친다.

2012년 3월 말에서 4월 초 ‘KIMHYUNGJUN 2012 1st Story in Japan’이란 타이틀로 올해 첫 번째 일본 라이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던 김형준이 새 앨범 <ESCAPE> 발매 기념으로, 올해 두 번째 일본 라이브 전국투어인 'KIMHYUNGJUN 2012 2nd Story in Japan’ 공연에 나선다.

지난 해 <My Girl>에 이어 1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로 컴백, 기존 아이돌 이미지를 벗은 블랙 카리스마와 성숙한 음악으로 높은 관심을 얻은 김형준은 올해 또다시 일본 단독 투어를 통해 솔로가수 겸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

8월 1일 일본으로 출국하는 김형준은 8월 3일부터 26일까지 약 한달 간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 일본 전국 제프(ZEPP) 공연장을 돌며, 총 9회 공연을 통해 수 천명의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 특히 김형준의 <ESCAPE>가 일본에서 8월 8일 본격적인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솔로음반과 일본 전국투어 공연 소식에 현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SWAVE E&T 관계자는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형준씨의 두 번째 솔로앨범 발매와 더불어 펼쳐지는 전국투어 공연에 일본 팬들과 관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만 벌써 두 번째 전국 투어 공연으로 솔로가수 겸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굳히며 현지 팬층을 더 넓게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올 여름 무더위도 날려버릴 김형준씨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현지에서의 활동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