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6.14 10:15

[HD+] '아드공' B1A4 진영 프로듀싱 OST, 'Deep Blue Eyes' 오늘 오후 6시 음원 공개

▲ Deep Blue Eyes ⓒK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의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드공’에서 제작한 드라마 ‘꽃길만 걷자’ 속 걸그룹 옆집소녀가 부른 ‘아드공’ OST Part.2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음원이 공개된다. 

옆집소녀의 트레일러 영상과 무대 영상 풀버전을 통해 먼저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트렌디하고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진토벤’ B1A4 진영이 이 곡의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마마무 문별과 소나무 디애나가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음원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아드공’ 첫 번째 OST 달샤벳 수빈의 ‘파라솔’에 이어 옆집소녀의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역시 베일을 벗는 가운데 래퍼 그레이스, 가수 유성은이 참여한 OST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드공’은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전소미, 김소희로 구성된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제작된다.

특히 지난 12일 ‘아드공’ 전체 영상 조회수는 채널이 개설된 지 2개월 만에 6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프로그램의 화제성과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14일 오전 11시 공개될 ‘아드공’ 8화에서는 대본 작성을 마친 일곱 멤버가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기에 앞서 스페셜 멘토로부터 연기 레슨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웹을 통해 먼저 방송을 시작한 ‘아드공’은 KBS joy,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