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음악
  • 입력 2017.06.14 10:07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오늘(14일) 발매

▲ CJ E&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홍대광과 러블리즈 Kei(케이)가 부른 ‘연애하고 싶어’의 음원과 함께 국민 ‘썸남썸녀’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지수, 김민지 주연의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한달 간 ‘썸’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악과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세 번째 타이틀곡 ‘연애하고 싶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오늘(14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네이버TV CJ E&M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홍대광X케이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달콤 러브송 ‘연애하고 싶어’는 사귀기 직전 ‘썸’을 타는 두 남녀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듀엣곡으로,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케이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지수, 김민지 주연의 ‘썸, 한달’ 뮤직비디오에는 Episode 2에 이어 거리에서 일상 데이트를 즐기거나 커플 셀카를 찍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썸남썸녀의 이제 막 시작하는 핑크빛 연애는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과 부러움을 유발시킨다.

특히 썸남썸녀의 기습 뽀뽀 장면은 이전보다 더 과감하고 아찔한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을 ‘심쿵’케 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두 사람의 ‘직진 로맨스’의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이며, 구구단, 박보람, 카더가든 등 인기 뮤지션들의 참여와 함께 ‘대세’ 배우 지수, 김민지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홍대광X케이의 ‘연애하고 싶어’ 및 지수, 김민지 주연의 ‘썸, 한달’ Episode 3 뮤직비디오는 오늘(14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