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공연
  • 입력 2017.06.14 09:09

제 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 성황리에 마감

▲ JDB 엔터테인먼트, 조윤호, 인스타그램, 홍인규 페이스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제 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BICF)’의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감됐다.

지난 2013년 제 1회를 시작으로 올해 5회를 앞두고 있는 BICF는 국내 유명 코미디언과 세계적인 해외 코미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다.

제 5회 BICF를 맞이해 처음으로 주제곡 탄생을 예고하며 페스티벌의 포문을 연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지난 11일(일) 접수를 마감했다. 오는 19일(월) 셀바이뮤직(sellbuymusic.com)을 통해 최종 발표를 앞두고 있어 과연 어떤 곡이 당선곡으로 선정될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수많은 작곡가들의 참여로 힙합, EDM,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접수됐으며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곡들이 후보로 오른 상황. 때문에 BICF 첫 주제곡이 어떤 장르의 곡으로 탄생할지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공모전 기간 동안 BICF 홍보단은 직접 SNS를 통해 참여를 독려하며 뜨거운 열기를 더하기도 했다. 또한 김준호, 홍인규, 조윤호 등이 당선곡 녹음에 참여하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전 세계 코미디언들의 대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BICF는 2017년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