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6.13 16:03

‘대세돌 예약’ A.C.E(에이스), 신인답지 않은 ‘깜짝 성적’… 한정판 데뷔 앨범 완판+MV 100만뷰 돌파

▲ 에이스 ⓒ비트인터렉티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첫 데뷔앨범 ‘선인장(CACTUS)’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루키’ A.C.E(에이스)가 폭발적인 성적을 거두며 국내외 인기를 입증했다.
 
A.C.E(에이스)의 관계자는 “A.C.E(에이스)가 1ST LIMITED SPECIAL SINGLE ALBUM '선인장' 한정판을 일주일만에 완판시키고, 데뷔 20여일차에 선인장 MV 100만뷰 달성했다. 현재 해외에서도 인터뷰가 쇄도하고 있어 신인으로서 기대 이상의 성과인 것 같다”고 밝혔다.
 
데뷔와 함께 이례적인 팬서비스로 단 1000장만을 판매한 A.C.E(에이스)의 1ST LIMITED SPECIAL SINGLE ALBUM '선인장’은 데뷔일부터 문의가 쇄도하며 빠른 속도로 완판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한정판 앨범 패키지에는 멤버들의 스페셜 포토북과 비공개 영상이 담긴 USB가 포함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높혔다.
 
‘선인장(CACTUS)’의 뮤직비디오 역시 단기간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차세대 유망주로서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20여일차인 13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뷰를 달성하는데 성공하여 데뷔 기간이 짧은 신예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기록적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A.C.E(에이스)는 국내 음악방송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대세 신인’으로서의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다. 데뷔 1주차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4위를 기록한 직후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5위까지 상승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K-POP 미국 차트에서 23위, 필리핀 차트에서 82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인기를 자랑했다. 데뷔 2주차에는 같은 방송에서 12위까지 상승한 것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에 또다시 올라 다시 한번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 5월 ‘선인장(CACTUS)’로 데뷔했으며 채 한 달도 되기 전에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초대형 ‘슈퍼루키’로 급성장하고 있어 앞으로의 발걸음이 더욱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