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30 11:15

성형수술의 끝장판, ‘밥퍼녀’에서 ‘최강인형녀’로 인생 역전 한 그녀는

▲ 사진제공=소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강 인형녀' 박수정 동영상이 인터넷을 들끓게 하고 있다.

최근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온 ‘최강 인형녀’ 동영상은 한 여성이 성형을 통해 어떻게 미모를 찾아가는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동영상 속에서 ‘밥퍼녀’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주걱턱’이었던 박수정 양은 성형 수술을 통해 ‘최강 인형녀’로 변신한다. 이 과정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이 변신 과정은 지난 27일 케이블채널 채널동아 ‘도전 신데렐라’를 통해 그대로 전파를 탔고 네티즌들이 이 영상을 이용해 UCC로 제작해 온라인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UCC 속에서 얼짱 박수정 양은 평소 튀어나온 주걱턱으로 인해 고민을 하고 스트레스를 받다가 ‘도전 신데렐라’에 오디션을 보게 됐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도전 신데렐라’ 대상자로 선정된 얼짱 박수정 양은 성형, 다이어트, 피부케어, 치아성형 등을 받았다. 또 패션, 스타일링,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관련 팁을 받고 단계별로 변신하는 모습도 영상에 드러난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렇게 미인으로 변하다니 정말 대단한다”, “역시 현대 미인은 만들어지는 것인가”,  “인생 역전이다”, “남자들 대시 많이 받겠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