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7 15:50

김재중, 외로움 더할수록 빛 발하는 김경탁표 ‘애틋 눈빛’ 화제

▲ 사진제공=이김프로덕션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에서 비운의 종사관 김경탁 역을 맡아 맹활약 하고 있는 김재중의 호소력 짙은 눈빛 연기가 연일 빛을 발하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다각도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경탁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김재중은 가슴 속에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그 누구에게도 진정으로 위로받지 못하고 고독에 찬 인물을 연기하며 한층 더 깊어진 눈빛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극 초반 냉철한 종사관의 모습과 사랑하는 여인에게 한없이 약해지는 순정남 사이를 오가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김재중은 현재, 치열한 세력 다툼 사이에서 안동김씨 가문의 생존을 위해 목숨을 바친 이중스파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다.

소중히 여겼던 사람들에게서 차례로 배신의 쓴 맛을 본 외로운 남자 김재중이 결국 누구의 편에 설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갈등과 외로움으로 가득 찬 그의 심도 있는 눈빛 연기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중인 <닥터 진>은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2012년 천재의사 진혁(송승헌 분)이 타임슬립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비밀들이 하나 둘 베일을 벗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