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7 13:29

MBC스포츠플러스,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 4인 4색 미녀 MC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케이블 위성 스포츠 전문채널 MBC스포츠플러스(대표이사:안우정)에서 7월 29일 (일)부터 매일 오후 4시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가 방송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2012 런던올림픽>을 맞아 매일 오후 4시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4명의 MC가 하루씩 진행하게 되는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는 시청자들에게 4인 4색의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 사진='MBC스포츠플러스' 조민주 아나운서
조민주씨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MBN에서 스포츠 뉴스를 진행한 경력이 있다. 무용, 재즈댄스, 스노우보드 타기 등 다양한 특기의 보유자다.

▲ 사진='MBC스포츠플러스' 정주희 아나운서
정주희씨는 원광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안동MBC 리포터, 광주 KBS 기상캐스터, OBS 기상캐스터를 거치며 경력을 쌓았다. 판소리가 특기인 정주희씨는 2008년 전국춘향선발대회 '미스 춘향 현'이라는 독특한 경력을 자랑한다.

▲ 사진='MBC스포츠플러스' 문규리 아나운서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문규리씨는 한국경제TV 앵커를 거친 재원이다. 앵커 경력이 있어 안정감있는 진행 솜씨를 보여줄 것이다.

▲ 사진='MBC스포츠플러스' 김인하 아나운서
그런가 하면 법학도 출신의 MC가 있어 눈길을 끈다. 김인하씨는 이화여자대학 법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법학도 출신답게 똑부러진 진행 솜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는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7월 29일 (일)부터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