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7 11:46

‘도시정벌’ 남궁민, 근육질 몸매 ‘목욕신’ 화제

▲ 사진제공=미디어백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라마 ‘도시정벌’을 촬영중인 남궁민의 ‘목욕신’이 공개 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목욕신’은 그동안 자상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던 남궁민의 무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군더더기 하나 없는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인 이 사진은 어깨를 살짝 노출한 ‘목욕신’으로 남궁민의 떡 벌어진 멋진 어깨선과 빠져들 것 같은 쇄골라인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완전히 노출된 상반신에 비해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어깨신’의 느낌이 묘한 상상을 자극해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남궁민의 뽀얀 어깨에 기대고 싶다”, “화끈한 복근 공개는 언제 쯤?”, “궁민 오빠! 제 어깨도 좀 주물러 주세요^^”, “저 할아버진 누구야?! 누구와 목욕을 하는거지?“, ”무한매력 이렇게 쏟아내도 되는 건가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도시정벌’에서 거칠고 강한 이미지의 차지룡 역을 맡은 남궁민은 아버지 때문에 어머니를 잃고 증오와 야망 사이에서 갈등 하면서도 젊은 시절 어머니를 떠올리게 하는 여주인공 정유미(이단비역)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해지는 인물로 여성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대한 스케일의 대작드라마 ‘도시정벌’은 명불허전 드라마 ‘아이리스 제작진’의 참여로 제작 전부터 큰 관심과 화제가 된 작품으로 한류스타 김현중, 정유미, 김승우, 김희원등이 출연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