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27 09:51

SBS 박선영 앵커, 영국 가디언지 2면 장식해 화제

▲ 사진출처=SBS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SBS 박선영 앵커가 영국 가디언지에 등장해 화제다.

박선영 앵커는 지난 25일 오전(영국시각) '런던 2012 특집 8시 뉴스' 진행을 위해 런던의 대표적인 상징물 타워브리지 앞에서 섰다. 이 모습이 26일 발간된 영국의 유력 일간지인 가디언지(the guardian)에 실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런던올림픽 특집으로 마련된 이 신문 속에서 박선영 앵커는 분홍빛 드레스를 입은 체 오륜기로 장식된 타워브리지를 뒤로하고서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자신의 모습이 담긴 신문을 본 박선영 앵커는 "내 모습이 영국신문에 이렇게 크게 실린 걸 보고는 깜짝 놀랐다"며 "나에 대한 관심이라기 보다 영국인들의 한국과 한국인을 향한 관심이라 생각하니 더욱 기분이 좋다. 부디 우리 한국 선수들도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서 좋은 성적을 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겸손해 했다.

이어 "런던 현지에 도착하니 어떻게 하면 올림픽뉴스와 개막식소식을 더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더 많아진것도 사실"이라며 "그래서 여기서도 우리 아나운서팀에서 제작한 올림픽 길라잡이라는 책과 동영상 자료, 그리고 현지 선수들에 대한 소식도 꼼꼼하게 접하면서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박선영 앵커는 "현재 우리 SBS올림픽방송단은 런던올림픽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저의 경우, 이번 올림픽을 위해 정말 많은 땀을 흘린 우리 선수들의 메달 소식을 자주 전해드릴 수만 있다면 더없이 기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