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인터뷰
  • 입력 2017.06.05 08:08

[S인터뷰] 떠오르는 스포테이너 임태경, 마운드 위의 '나폴레옹'입니다

월요일엔 야구선수로 변신,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로 야구장에 줌마(?)부대 몰고 다녀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프로야구 경기가 없는 매주 월요일에는 연예인야구대회가 열린다. 벌써 9회를 맞이하고 있는 이 대회에는 오지호, 오만석, 김창렬 등 이미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만능 스포테이너들이 참가하고 있으나 유난히 많은 팬들을 거느리며 실력으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선수가 있으니 바로 조마조마 팀의 다크호스이자 연예인야구대회의 아이돌, 임태경 선수가 그 주인공.

뮤지컬배우 임태경은 지난 29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6라운드 조마조마·스마일 경기에서도 2번 타자로 출전해 2안타 3타점을 뽑아내며 만능 스포테이너임을 증명해냈다. 뮤지컬 ‘나폴레옹’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본인이 속한 ‘조마조마’ 팀의 경기에는 빠지지 않고 참석해 망중한을 즐기는 마운드 위의 테리우스 임태경을 스타데일리뉴스가 만나보았다.

▲ 뮤지컬배우 임태경 ⓒ스타데일리뉴스, 이의협 작가

출석률이 굉장히 좋으신 편이에요. 야구를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야구를 되게 좋아했었어요. 그런데 요즘 반복되는 일상에 약간 뭐랄까 삶이 좀 권태롭다는 느낌을 살짝 받았었는데 작년 여름부터 야구를 시작했고요, 덕분에 제가 말한 그 권태로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야구는 활력소 같은 거죠.

평소에도 야구를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혹시 프로야구 응원팀도 있나요?

야구 엄청나게 좋아하죠. 원년 MBC 청룡 때부터 야구를 응원하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한 팀을 지지하기보다는 대한민국 프로팀은 모두 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 조마조마 소속 선수 임태경 ⓒ스타데일리뉴스, 이의협 작가
▲ 연예인야구대회 임태경 ⓒ스타데일리뉴스, 이의협 작가

야구 말고 하시는 운동이 또 있다면.

제가 대체적으로 운동은 다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농구도 좋아하고 배구도 좋아하고 어렸을 때 농구선수도 잠깐 했었고 스키선수도 했었고 태권도 선수도 했었고.. 운동은 모두 즐기고 좋아하는 편이에요.

임태경 선수가 속한 조마조마 팀은 몇 위 예상하시나요?

뭐 두말할 여지 있나요. 우리 조마조마는 무조건 우승입니다. 1등이죠.

▲ 조마조마 덕아웃에서 임태경 ⓒ스타데일리뉴스, 이의협 작가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네. 제가 오는 7월 15일부터 ‘샤롯데’에서 뮤지컬 ‘나폴레옹’을 하게 되는데요, 올해가 제 데뷔 15주년 되는 해에요. 그래서 15주년 관련해서 아마 여러 가지 활동들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한스타 연예인야구리그도 열심히 참석하고 본분에도 충실해야겠지요.

마지막으로 스타데일리뉴스 가족 분들께 한 말씀

스타데일리뉴스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임태경입니다. 한스타 연예인야구리그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스타데일리뉴스 통해서 세상 모든 소식들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조마조마 소속 선수 임태경 ⓒ스타데일리뉴스, 이의협 작가
▲ 구새봄 시구자에게 투구폼을 레슨중인 임태경. 그야말로 완벽한 남자. ⓒ스타데일리뉴스, 이의협 작가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가 열리며 한경티비텐과 팡팡티비한스타(진행: 이처럼, 중계: 최태윤)에서 생중계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