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26 15:21

제이켠 ‘영화봐요 우리’ 뮤비, 싱가포르 올로케 ‘직접 외국출연자' 섭외

▲ 사진제공=로맨틱 팩토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이켠의 신곡 ‘영화봐요 우리’의 뮤직비디오가 싱가포르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되어 화제다.

오는 27일 자정 공개되는 제이켠의 싱글 앨범 ‘영화봐요 우리’는 싱가포르 해외 로케이션을 비롯해, 제이켠이 현지에서 직접 섭외한 외국 여성들의 출연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나선다. .

제이켠의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rincejkyun)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장면들 속 제이켠은 싱가포르의 센토사 해변과 클락키 일대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장난스러운 본인의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측은 "이번 ‘영화봐요 우리’는 시원한 곡 분위기와 맞는 이미지를 위해 최대한 자유롭게 제이켠의 모습들을 담아냈다. 남성팬들이 보기에는 불편할 정도로 과할수도 있겠지만, 이게 제이켠의 매력이라 생각해 그대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특히나, 현지에서 즉흥적으로 제이켠이 외국 여성들에게 직접 말을 걸고 섭외해 뮤직비디오에 출연시키는 등, 아주 자유로운 분위기로 만들어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 더운 여름에 내추럴한 시원함을 선사한다고 한다.

27일 자정 공개되는 ‘영화봐요 우리’는 한 대학생이 처음으로 데이트를 신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오글거리면서도 능글맞은 제이켠의 가사와 ‘좋아보여 part.2’에서 보컬을 맡았던 오수민의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포인트로 또 다른 제이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