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6.02 09:46

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6월 빅세일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국민 아이템 ‘백젤 아이라이너’의 7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2일부터 5일까지 총 4일 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6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약 10초에 1개씩 팔리는 토니모리 대표 아이템으로, 지난 2013년 출시 후 각종 뷰티어워드를 석권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아이라이너다. 
 
세일 테마에 걸맞게 이번 기간 동안 백젤 아이라이너는 20% 할인된 가격인 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우 서강준이 실제로 애용한다고 알려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각각 2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7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6월 빅세일 포스터

아울러 여름 시즌을 맞아 깜찍한 디자인으로 출시 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토니모리 x O!Oi 에디션’전 품목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O!Oi 에디션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으로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작용하여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점과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잡티 없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토니모리 컨실러 라인과 립 펜슬, 쿠션 블러셔, 비비 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라인은 50% 할인된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마이써니 썬케어 라인’은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원 플러스 원 증정 행사도 펼친다. 각종 유해환경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닥터로지’, ‘마스터랩 마스크시트’ 또한 50% 낮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