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25 11:24

'엠블랙' 지오&미르 합작품, 에이프린스 '너 하나만 생각해' 오늘 선공개

▲ 사진제공=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인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가 오늘 ' 너 하나만 생각해'를 프리 싱글(pre-single) 개념으로 선공개했다.

엠블랙의 메인보컬 지오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가 된 에이프린스의 프리 싱글(pre-single) '너 하나만 생각해'는 이별후 우연히 마주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가 인트로를 장식하는 피아노 연주와 조화를 이루며 시작한다.

후렴구에 반복되는 신디사이져 사운드가 서정적으로 곡을 이끌며 탄탄한 멜로디와 구성이 에이프린스 메인보컬 성원의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작사 작곡을 맡은 엠블랙의 지오는 엠블랙 아시아투어, 드라마 '유령' 등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곡작업을 마치고 후배인 에이프린스에게 곡을 선물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오는 "우리 앨범이 아닌 다른 가수의 앨범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감회가 남다르다." 라며 에이프린스 앨범에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

또한 이번 에이프린스의 프리 싱글(pre-single)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는 엠블랙의 미르가 작사에 함께 참여했다.

성원, 태혁, 민혁, 승준, 시윤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프린스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wesome(굉장한),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 등 영어 글자의 앞자인 A에 왕자인 PRINCE를 붙여 만든 이름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