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5 09:47

‘빅’ 장희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종영 소감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지병현, 김성윤)’의 장희진이 마지막 방송 후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미모의 여의사 이세영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장희진이 ‘빅’ 종영에 맞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담긴 소감을 전한 것.

이번 드라마에서 장희진은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부터 공유를 살리기 위해 신원호(강경준 역)에게 법적 동의 없이 조혈모 촉진제를 놓아야 하는 상황에서도 자신의 감정보다 의사로서의 소신을 앞세운 결단력 있는 의사 포스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장희진은 끝까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의를 보이고 있으며, 촬영 후 팬들에게 싸인을 해주거나 시청자들에게 손을 흔들며 굿바이 인사를 전하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다.

이에 장희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좋은 배우 분들을 만나서 너무 좋았고, 밤낮없이 땀 흘리며 고생한 스태프들 너무 수고 많았습니다”라며 “이세영으로 살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모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이세영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좋은 작품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KBS 2TV ‘빅’은 이민정과 공유가 처음 만났을 때처럼 비 오는 날 재회하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