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2.07.24 09:35

장나라, 중국 첫 주연 영화 'Flying with you' 청초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 사진제공=나라짱닷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장나라가 ‘청초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나라는 영화 'Flying with you(이치페이)'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잘록한 허리선과 Y라인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군살 없는 뒤태를 과시했다. 특히 장나라가 실제 아버지 주호성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에 들어선 사연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장나라가 아버지 주호성과 함께 ‘신부입장’을 하게 된 사연은 영화 'Flying with you(이치페이)'에서 장나라와 주호성이 부녀사이로 호흡을 맞췄기 때문. 극중 장나라는 아버지 주호성의 보호 속에서 부러움 없이 자란 재벌가의 딸이지만,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서 아버지의 딸이 아닌 본인 스스로의 길을 찾아가는 여자주인공 허첸첸 역을 맡았다. 아버지의 간곡한 부탁으로 사랑하지 않는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면서 웨딩드레스를 입게 된 것.

한편 영화 'Flying with you(이치페이)'는 장나라와 대만의 대표배우 임지령이 함께 호흡을 맞춘 로맨틱 코미디로 중국 대륙에서 처음 시도되는 스포츠 패러모터(paramotor)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장나라와 임지령이 영화 주제곡을 함께 부르는가하면, 장나라가 한국에서 발표했던 ‘너만 생각나’ 와 중국어 버전 ‘쯔썅치니’ 가 영화 속에 녹여져있어 개봉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