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24 07:18

UV ‘뮤지’, 첫 솔로앨범 ‘My Name is MUZIE’ 발매

뮤직비디오 김완선, 다이나믹듀오, 유세윤 출연

▲ 사진제공=뮤지사운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UV’의 멤버로,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다양한 타이틀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진 ‘뮤지’가 그의 이름을 걸고 7월 24일(화)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UV’보다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그가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뮤지’의 첫번째 미니앨범<My Name is MUZIE>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old School을 주제로, 7~8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다양한 춤과 음악 심지어 의상까지 90년대초의 추억에 빠져들 요소로 가득 차있다.

 
첫 솔로앨범에 수록된 5곡은 ‘뮤지’가 직접 작사, 작곡, 노래까지 담당하였을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컨셉, 기획까지 맡아 그의 크리에이티브 능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 뮤지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재치있는 가사와 음악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다이나믹듀오’를 비롯, ‘UV’멤버 ‘유세윤’, 아름다운 보이스 듀오 ‘옥상달빛’,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까지 ‘뮤지’의 첫 솔로 앨범을 지원했다.

 
앨범 컨셉과 더불어 뮤직비디오도 약간은 촌스럽지만, 그때의 추억을 되살리기에 충분한 재미있는 장면들이 중간중간 섞여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솔로앨범을 통해 그 동안 감춰졌던 ‘뮤지’의 음악적 재능을 볼 수 있는<MY Name is MUZIE>는 7월 24일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