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5.27 09:26

‘발칙한 동거’, 볼링X피규어X스케이트 보드X춤판 '각양각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구라가 민종의 '구라바타'로 변신해 통 큰 한턱을 쐈다. 김구라가 유라-김민종과 함께 한 야식 내기 볼링 게임에서 꼴찌를 한 것. 김구라는 투덜대면서도 방주인 동생 김민종의 쏟아지는 주문을 모두 들어주며 양손 가득 야식을 사와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첫 야식 파티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유라-김민종-김구라의 볼링 내기와 첫 야식 파티,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흥 넘치는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는 모습, 케이윌-한은정이 서로를 위한 특별 반전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동거인들이 일상 속 개성 넘치는 취미 생활을 함께 즐기며 소소한 행복과 기쁨을 나누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직은 낯선 스타들이 한 지붕 아래 시간을 공유하고 점차 서로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가며 배려를 통해 맞춰가는 모습에서 '함께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
 
먼저 유라-김민종-김구라는 유라의 단골 볼링장을 찾아 야식을 건 볼링 내기 게임을 즐겼다. 자칭 볼링 마니아인 유라는 완벽한 자세와 흐트러짐 없는 눈빛으로 화려한 볼링 실력을 뽐냈고, 이에 질세라 두 아재 방주인 김민종-김구라 또한 초 집중한 모습으로 승부욕을 불태웠다. 김민종은 김구라의 끊임없는 훼방에도 왕년의 볼링 실력이 되살아난 듯 3연속 스트라이크를 성공시키며 볼링신의 면모를 보여 유라와 김구라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결국엔 유라가 1등, 김민종이 2등, 김구라가 3등으로 야식은 김구라가 쏘게 됐다.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송캡처

볼링 꼴찌인 김구라는 홀로 한밤중 야식 공수에 나섰고, 유라와 김민종은 먼저 집으로 가 전화로 김구라에게 야식 주문을 하기 시작했다. 김민종은 김구라를 이긴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아 얼마나 기분 좋은지 몰라~"를 연발했고, 이내 김구라에게 치킨-소주-맥주잔까지 주문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구라는 "뭐 이리 많이 시키냐"면서도 김민종의 '구라바타'로 변신해 온 동네를 뒤져 두 손 가득 푸짐하게 야식을 사왔다. 이들은 김구라의 화끈하고 통 큰 한턱에 풍성하고 화기애애한 첫 야식 파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는 스케이트 보드부터 흥 넘치는 춤판, 환상의 바비큐를 즐기며 완벽한 '청재킷 사총사 패밀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가벼운 산책 후 정원에서 HOT의 노래에 맞춰 한바탕 춤판을 벌였다. 이후 지하에 있는 스케이트 보드장에 가서 폭소 만발한 스케이트 보드를 즐겼다.
 
'무좀 브라더스'로 의외의 케미를 보여줬던 스티브J와 조세호는 여기서도 스케이트 보드에 흥미를 느끼며 뜻밖의 케미를 선보였다. 반면 운동 신경이 좋지 않은 '스케이트 보드 초보자' 피오는 그들의 모습을 멀뚱히 바라보고 있었는데, 이를 본 조세호가 그를 보드 위에 앉아보라고 해 '엉덩이 보드'를 태워줬다. 피오는 생각지도 못한 재미에 '피오 어린이'로 변신해 금세 해맑은 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들은 운동으로 방전된 기운을 충전하기 위해 정원에서 바비큐 파티를 열었다. 이들은 청재킷을 맞춰 입고 '청재킷 사총사 패밀리' 인증샷을 찍으며 추억을 쌓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했다. 조세호는 터보의 김정남을 방불케 한 춤 실력을 보여준 스티브J에게 비보잉 댄스 도전장을 던지며 댄스 배틀를 펼쳐 폭소를 안겨주었다.
 
마지막으로 케이윌과 한은정은 서로를 위한 특별 반전 선물을 준비하며 '달콤살벌'한 케미를 보여줬다. 케이윌은 피규어 제작소를 찾아 한은정을 위한 피규어 제작에 나섰다. 그는 4~5시간에 걸쳐 정성 가득한 피규어를 완성했는데, 동거 첫 날, 첫 만남을 가졌을 때 한은정의 모습을 그대로 살려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를 모르는 한은정은 케이윌의 귀가가 계속 늦어지자 "내가 장도 보고, 청소도 했는데, 집주인은 보이지도 않고"라며 투덜거리며, 케이윌만을 위한 복수의 매콤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한은정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매운 거 좋아한댔죠?"라며 혼잣말을 하면서 고추장, 고춧가루, 청양고추에 MSG까지 아낌없이 듬뿍 넣은 닭볶음탕을 완성했고, 과연 그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잔뜩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다음 주 금요일 밤 8시 55분부터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