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23 15:01

에이프린스, 2차 티져 영상으로 멤버 전원 공개

▲ 사진제공= 뉴 플래닛 엔터테인먼트(왼쪽부터 성원, 민혁, 승준, 시윤, 태혁)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7월 첫 싱글 발표를 앞둔 신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가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프린스(A-PRINCE)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NEWPLANETwebmaster)를 통해 공개한 티져 영상으로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의 후렴부를 이용해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지난 7월 16일 공개해 2만5천회 이상의 조회수로 화제를 모은 1차 티져에 이은 두번째 티져 영상이다.

신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는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 발표와 함께 약 50일에 걸친 '카운트다운 프로젝트'로 자신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데뷔를 준비하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PRINCE.NP)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NEWPLANETwebmaster)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전하고 있다. 이들이 전한 소식들은 올케이팝(www.allkpop.com), 코리아부(www.koreaboo.com) 등 영어 사이트와 독일의 K팝 소개 사이트 케이팝매거진(www.kpopmagazin.de), 러시아의 아시아 문화 소개 사이트 에스 아시아(www.yesasia.ru) 등에 소개됐다.

성원, 태혁, 민혁, 승준, 시윤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프린스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wesome(굉장한),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 등 영어 글자의 앞자인 A에 왕자인 프린스를 붙여 만든 이름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