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7.23 13:41

배우 기태영, 유진 향한 로맨틱 프로포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발표

▲ 사진제공 = sp&j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기태영이 배우자 유진을 향한 프로포즈 송을 공개하며 ‘지존급’ 사랑의 기술을 선사했다.

기태영이 배우자 유진을 향한 프로포즈 송 ‘오, 나의 요정(Feat. Tommy of B.TWIN)'을 결혼기념일인 7월 23일에 맞춰 공개한 것.

배우의 섬세한 감성으로 직접 작사했으며 자상하고 로맨틱한 남자의 제스처가 유진에 대한 사랑의 리듬으로 승화된 곡 ‘오, 나의 요정’은 유진에 대한 애틋함과 세련된 멜로디가 배어있어 배우와 가수로서의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기태영의 로맨틱한 프로포즈는 가사에 고스란히 묻어난다. “다른 곳에 있어도 내 맘은 널 향해 있어 언제나. 오 나의 천사 오 나의 여자 오 나의 아내”라며 친근한 목소리로 부르는 애정 넘치는 가사에는 유진에 대한 사랑과 부부의 행복한 분위기가 요동친다.

멜로디와 가사에 자신만의 독특한 리듬을 불어넣으며 진정성이 느껴지는 가사와 분위기를 전달한 기태영에게서 로맨틱 가이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듣는 이로 하여금 유진을 향한 로맨틱 에피소드는 어디까지 일지 궁금케 한다.

배우자 유진을 향한 사랑의 감성이 돋보이는 배우 기태영의 프로포즈 곡 ‘오, 나의 요정’은 7월 2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