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5.24 10:45

크리샤츄, 오늘(24일) 정오 ‘트러블’ 음원 및 MV 공개

▲ 크리샤츄 ⓒ얼반웍스이엔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팝스타6’ 준우승 출신의 크리샤츄의 첫 데뷔앨범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크리샤츄는 오늘(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을 포함한 데뷔앨범을 공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솔직 담백한 마음을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담아냈다.

▲ 크리샤츄 ⓒ얼반웍스이엔티

또 크리샤츄만의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앞세워 차세대 솔로 여가수서의 역량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 외에도 몽환적인 신스사운드와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Pop R&B 곡 ‘너였으면 해’가 수록됐다.

더욱이 ‘너였으면 해’에서는 용준형이 랩피처링까지 참여하며 크리샤츄의 데뷔에 적극 지원사격했다. 특히, 이번 크리샤츄의 데뷔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져온 실력파 작곡돌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굿 라이프’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크리샤츄 ⓒ얼반웍스이엔티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트러블(Trouble)’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짝사랑에 빠진 크리샤츄의 깜찍 발랄한 표정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크리샤츄 특유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분위기를 살린 경쾌한 안무도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한편 크리샤츄는 24일 정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이 포함된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4시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와 오후 7시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