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영화
  • 입력 2017.05.24 10:21

[HD+] '악녀' 김옥빈, '카리스마가 폭발' 화보 공개

▲ 김옥빈 ⓒ보그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제 70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악녀'에서 완벽한 킬러로 변신한 김옥빈의 화보가 공개됐다.

▲ 김옥빈 ⓒ보그 코리아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가 그녀를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깨닫고 복수에 나서는 강렬한 액션 영화 '악녀'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킬러로 완벽하게 분한 김옥빈. '악녀'를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액션 여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인생연기를 펼친 그녀가 '보그 코리아', '지큐 코리아'를 통해 인생화보를 선보인다.

▲ 김옥빈 ⓒ지큐 코리아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는 ‘NEVER FEAR’ 컨셉으로 진행된 만큼 김옥빈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인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 그녀는 블랙 수트를 입고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 김옥빈 ⓒ지큐 코리아

김옥빈의 범접할 수 없는 포스는 '지큐 코리아' 6월호 화보에서도 빛났다. 이번 '지큐 코리아'의 화보는 ‘살아있는 여자의 밤’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돼 생명력이 가득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보그 코리아'와는 다르게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그녀는 감각적인 포즈와 함께 그간 태권도, 합기도 등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각선미를 여과 없이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김옥빈 ⓒ지큐 코리아

김옥빈의 매력적인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지큐 코리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 '악녀'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