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5.23 19:12

‘첫 데뷔무대’ A.C.E(에이스), ‘더쇼’서 ‘선인장(CACTUS)’로 시청자 눈도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더쇼’에서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를 더한 데뷔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A.C.E(에이스)는 23일 방송된 SBS MTV ‘더쇼’를 통해 'Adventure.0'와 데뷔곡 ‘선인장(CACTUS)’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 ‘더쇼’ A.C.E(에이스) 방송캡처

이 날 방송에서 A.C.E(에이스)는 빨강과 검정 컬러를 포인트로 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준과 제이스, 찬은 붉은 색상의 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동훈과 와우는 검정 색상의 옷을 입어 카리스마를 더했다. 또한 곡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선인장(CACTUS)’은 EDM 범주에 있는 HARDSTYLE 장르의 곡으로, K-POP의 친숙한 멜로디와 HARDSTYLE을 대표하는 DROP 파트의 강렬한 SYNTH KICK 사운드가 A.C.E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 날 ‘더쇼’에는 A.C.E(에이스), B.I.G, MAP6, SF9, 다이아, 더이스트라이트, 로이킴, 모모랜드, 미소(MiSO), 바시티, 빅스, 신현우, 어반자카파, 최낙타, 크나큰, 트와이스 등이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