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5.23 17:11

[HD+] 니콜 키드먼, 제 70회 칸 국제영화제 여신 자태 뽐내

▲ 니콜키드먼 (캘빈클라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5월 22일(현지시각), 제 70회 칸 영화제에서 영화 ‘더 킬링 오브 어 세이크리드 디어’로 초청된 영화배우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이 사랑스러운 여신 자태를 뽐내며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 니콜키드먼 (캘빈클라인 제공)

이 날 행사에 참석한 니콜 키드먼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빛나는 의상을 착용, 여전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니콜 키드먼은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라프시몬스(Raf Simons)에 의해 디자인 된 캘빈클라인 바이어포인트먼트(Calvin Klein By Appointment) 블랙 실크 새틴 뷔스티에와 섬세하게 밴딩된 튤 스커트를 착용하여 자리를 빛냈다. 여기에 캘빈클라인 205W39NYC라인의 블랙 패턴 가죽 하이힐 펌프스를 매치한 니콜 키드먼은 감각적인 드레스룩을 완성했다. 
 

▲ 니콜키드먼 (캘빈클라인 제공)

또한 그녀는 레드카펫 행사에서 팬들을 향해 손인사를 하며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과 즐거운 모습을 보여줬으며, 영화 ‘더 킬링 오브 어 세이크리드 디어’의 시사회 이후에는 남편인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의 다정한 모습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니콜 키드먼이 출연한 '더 킬링 오브 어 사크리드 디어'는 외과 의사와 그의 가족에게 다가 온 미스테리한 소년으로 인해 이 가정이 무너져 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그녀 외에 콜린 파렐, 배리 케오간 등이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