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5.23 14:19

비-김태희, 부모된다... "임신 15주차" [공식입장 전문]

▲ 비, 김태희 가회동성당 결혼식 사진 (레인컴퍼니, 루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본명ㆍ정지훈)와 김태희가 부모가 된다.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월 19일,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 부부의 연을 맺고 미래를 설계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해오던 비-김태희 부부가 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생명의 잉태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김태희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현재 김태희씨는 임신 15주차로 당분간 조심스럽게 지내야하지만 병원 진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3년 1월 1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시작해, 지난 1월 19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열애 5년 끝에 혼배미사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하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씨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비(정지훈), 김태희 부부를 항상 축하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1월 19일,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 부부의 연을 맺고 미래를 설계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해오던
비-김태희 부부가 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생명의 잉태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김태희씨는 임신 15주차로 당분간 조심스럽게 지내야하지만 병원 진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김태희씨는 앞으로 태교에 전념하며 한 가정의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계획을 열심히 준비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