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5.23 10:37

세븐, '어쩌면 해피엔딩' 일본 뮤지컬 성공적 데뷔

▲ 세븐 (출처 : 세븐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세븐(SE7EN)이 일본 공연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성공적 데뷔를 했다.

세븐은 ‘엘리자벳’(토드역)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인 이후로, 일본에서 공연 하는 ‘어쩌면 해피엔딩’ 뮤지컬 작품을 통해서도 남다른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그에 상응해 5월 19일부터 시작했던 공연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노래실력으로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 어쩌면 해피앤딩 ⓒ신시웨이브

관계자들은 "주인공 올리버역은 어려운 배역인데 세븐이 가지는 특유의 흡입력으로 진지함과 함께 무대를 즐겁고 자연스럽게 해내고 있다"며 세븐의 열연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작품을 준비하는 연습과정에서도 매우 성실히 임하고 배우들과의 완벽 케미를 위해 무단한 노력을 해왔던 결과"라고 세븐에 대한 칭찬을 덧붙였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창작 뮤지컬로 한국 관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사람과 완전히 흡사한 로봇인 올리버와 클레어의 이야기로 짜여진 작품. 이제는 구형이 되어 버려진 채 홀로 외롭게 살아가는 두 로봇이 우연히 마주하고 사랑이란 감정을 배우게 되지만, 그 사랑이 가져다 주는 슬픔 또한 배우게 된다는 내용이다. 

한편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오는 5월 19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선샤인 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