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0 17:05

김하늘 파티룩 변신, 블링블링 골드빛 미니드레스 입고 자체발광

▲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사의 품격’ 김하늘이 눈부신 ‘파티룩’을 선보였다.

김하늘은 오는 21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 17회 분에서 블링블링 ‘황금빛 미니드레스’를 갖춰 입고, 기품 있는 자태를 드러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하늘은 황홀하게 빛나는 미니드레스로 완성해낸 ‘파티룩’으로, 파티장 한가운데에서 ‘자체발광’ 아우라 포스를 발산하게 된다. 김하늘의 뽀얗고 가녀린 어깨선과 여성스러운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미니드레스가 김하늘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또한 우아한 ‘파티룩’에 걸맞은 고혹적인 표정과 품격 있는 미소를 지어내는 김하늘의 모습이 ‘파티퀸’으로서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췄다는 반응이다.

김하늘의 ‘파티룩’ 변신은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한 홍보관에서 진행됐다. 김하늘은 양쪽 소매가 없이 어깨부분이 드러난 브라운 컬러 미니 드레스를 입고 촬영장에 나타나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김하늘은 극 중 처음 등장하는 ‘파티룩’을 위해 스타일리스트가 가져온 수많은 드레스 중에서 캐릭터에 맞는 드레스를 직접 선택했다는 후문. 머리 위쪽을 반 정도 묶은 헤어스타일도 본인이 직접 의견을 제시할 정도로 김하늘은 ‘서이수’ 캐릭터를 향한 넘쳐나는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김하늘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미니드레스를 직접 선정하고 스타일도 스스로 만들어가는 등 ‘서이수’ 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김하늘의 세심한 스타일링과 꼼꼼한 준비가 ‘신사의 품격’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