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5.22 12:39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정종철 임혁필의 유재석 저격 논란-성유리 결혼-주원 입대-AOA 초아 호소문-문희준 팬 지지 철회'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5월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정종철 임혁필의 유재석 저격 논란

개그콘서트 900회에 유재석이 출연한 것과 관련해 개그맨 정종철, 임혁필이 저격을 해 논란이 됐다.

지난 15일, 정종철은 자신의 SNS를 통해 "900회 축하드리지만 개콘과 관계 없는 핫한 연예인 불러 잔치한다"라고 개콘을 저격했으며, 임혁필 역시 "개콘과 아무 상관없는 유재석만 나오고"라고 SNS에 댓글을 남겨 논란을 만들었다.

2. 성유리 결혼

배우 성유리가 지난 15일 프로골퍼 안성현과 4년 간의 만남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극비리에 진행된 결혼식 소식으로 인해 대중들은 깜짝 놀라면서도 축하의 반응이 지배적이었다.

3. 주원 입대

배우 주원이 지난 16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보병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

입대 전날까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주원은 경찰홍보단에 합격했음에도 현역병으로 입대해 주위의 찬사를 받았다.

4. AOA 초아 호소문

AOA 초아가 자신에 대한 일련의 논란들에 대한 호소문을 남겼다.

잠적설, 열애설로 홍역을 앓은 초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사실이 아닌 것으로 손가락질을 해도 관심이라 생각하고 고개 숙일 준비가 돼있다. 관련없는 분들께 피해드려 죄송하다"고 남겼다. 

5. 문희준 팬 지지 철회

HOT 팬들이 문희준에 대한 지지 철회 성명서를 발표했다.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 회원들은 지난 20일 오전, 지지철회 설명서를 발표하며 '팬을 대하는 태도', '명백한 거짓말로 팬과 대중을 기만', '무성의한 콘서트 퀄리티', '멤버 비하와 재결합 관련 경솔 발언', '불법적인 굿즈 판매와 탈세 의혹' 등 5가지 이유로 지지철회를 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