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0 15:38

조윤희, 의류 광고 모델 발탁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 사진 제공: 스마일 마켓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국민드라마로 자리매김한 KBS 2TV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에서 털털하고 보이시한 캐릭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화장품과 제과CF 에 이어 의류 광고까지 섭렵했다.

아름다운 외모와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 조윤희가 33명의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개성 있고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종 SPA 브랜드 ‘스마일마켓’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것.

드라마 '넝굴당'을 통해 톰보이 '방이숙'으로 연기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며 데뷔 이래 가장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조윤희는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CF와 의류 광고를 모두 꿰차며 명실공히 트렌드 세터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하고 있다.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윤희는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 러블리한 소녀의 이미지부터 도도하고 섹시한 이미지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스마일 마켓'의 브랜드 관계자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뿐만 아니라 작품에서 입고 나오는 옷들마다 화제를 일으키는 패셔니스타 조윤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전격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조윤희의 ‘스마일 마켓’ 광고는 온라인 CF 및 인쇄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1일 토요일 인천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스마일마켓에서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싸인회에 참석, 첫 공식 행사에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