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7.20 10:20

‘넝굴당’ 이희준-조윤희, 천방커플 ‘그네 키스’ 공개 예정

천방커플,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네 위 ‘첫 키스’

▲ 사진제공= 로고스 필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상상 속 키스가 현실이 됐다!” 

배우 이희준-조윤희가 두근두근 ‘그네 키스’를 선보인다.

이희준, 조윤희는 오는 21일 방송될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43회 분에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그네 키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극 중 재용(이희준)은 이숙(조윤희)에게 좋아한다는 고백과 함께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상황. 이숙에 대한 마음이 너무나 커져버린 재용과 이런 재용의 마음을 조금씩 피부로 느껴가는 이숙의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키스를 하게 됐는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촬영은 지난 18일 오전 4시부터 6시 30분까지 방이동 장수빌라 부근에서 진행됐다. 전날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쉴 틈 없이 계속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희준과 조윤희는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으며 완벽한 연기를 소화해 냈다.

특히 평소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두 사람이지만 키스신을 연기해야 하는 이날 만큼은 웃음기 쏙 뺀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조윤희는 이희준 보다 먼저 연예계에 입문해 많은 작품을 통해 키스신 경험을 쌓아왔음에도, 이희준의 키스신 리드에 자연스럽게 연기호흡을 맞추는 등 환상의 콤비임을 자랑했다.

이희준은 “매번 극중에서 이숙이와 키스하는 상상만하다가 이번에 진짜로 키스신을 찍게됐다”며 “아름다운 키스신을 찍을 수 있도록 밤새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멋진 재용이가 탄생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준 (조)윤희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첫 주말연속극에 정말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 만나서 많은 것을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난 정말 행운이 넘치는 사람임이 틀림없다. 앞으로 한 달 정도 촬영이 남았는데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조윤희 역시 “누구보다 ‘천방커플’을 지지해주시는 분들이 키스신을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다”며 “희준오빠랑 워낙 편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키스신을 소화해냈다. 키스신을 통해 극에 또 다른 재미와 설레임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도대체 ‘천방커플’의 키스신은 언제쯤 방송되는 거냐는 문의가 많았었다”며 “키스에 이어 천방커플의 사랑은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